2025/03 3

[포항] 두유라이크 카페 | 따스한 햇살 아래 힐링 타임

햇빛이 따사로운 평일 낮, 포항 동해면 임곡리 두유라이크 카페에 다녀왔다.지치고 힘든 날들의 연속… 이런 힐링의 시간도 필요하니까.   🏡 아늑한 분위기 + 따스한 햇살카페 내부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.햇빛이 창가로 스며들면서 공간이 더 따뜻하게 느껴졌다.이렇게 햇살 좋은 날엔, 창가 자리에서 멍 때리는 게 국룰✨  지쳐있는 날, 잠시라도 쉬어가고 싶다면 추천!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곳에 자리잡은 카페라서더 맘에 든다!🏖 뷰가 미쳤다… 바다 & 포스코 전망 카페카페에 도착하자마자 탁 트인 바다가 눈앞에 펼쳐졌다.잔잔한 물결 위로 유유히 헤엄치는 오리들…괜히 부러워지는 순간. 나도 저렇게 여유롭게 떠다니고 싶다.그리고 눈을 돌리면 바로 앞에 포스코 뷰!포항에서 바다와 공업 도시의 조화를 볼 수 있는 특..

냠냠 먹거리 2025.03.11

포항에서 일본식 선술집 찾는다면? 심약식당 오키오키 다녀왔어요!

포항 심야 식당 오키오키 방문기 – 일본 감성 가득한 선술집 🍶✨  평소 궁금했던 포항 심야 식당 오키오키를 방문했다.일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고, 평일 저녁임에도 테이블이 거의 차 있는 걸 보니 인기 있는 곳인 듯했다.  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인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했다. 소개팅 장소로도 좋아 보이는 분위기 💟❤😍🚗 주차는 따로 마련된 공간이 없어서 갓길에 댔는데, 방문할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! 🍽️ 주문한 메뉴 & 후기 사장님이 혼자 운영하셔서 저녁 시간대엔 메인 메뉴 위주로 주문을 받는다고 하셨다.우리가 주문한 건 메인 메뉴가 아니라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고 하셨는데, 그냥 맛만 보기로 해서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다. (살짝 눈치 보였지만...

냠냠 먹거리 2025.03.10

[포항 자명점]-강릉장칼,자극적이지 않은 든든한 한 그릇!

🍜 포항 자명 강릉장칼 | 자극적이지 않은 든든한 한 그릇!밤 8시쯤, 칼국수가 땡겨서 포항 자명점 강릉장칼 다녀왔다.가는 길이 조금 어두워서 ‘이 시간에 장사를 할까?’ 싶었는데…웬걸? 작은 요새처럼 자리 잡고 있는 칼국수집! ---🍲 차돌 장칼 & 로제 장칼 & 들깨 장칼 우리는 차돌 장칼 & 로제 장칼 & 들깨 장칼을 주문했다.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한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딱! 입구 쪽에는 밥 셀프 코너도 있다. 다양한 메뉴들🍜🍜🍜🍜🍜🍜🍜🍜  드디어 나온 장칼! 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 ↓  ↑  로제 장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↑  들깨..

냠냠 먹거리 2025.03.09